질문답변

1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매력푸드에서 판매되는 떡제품은 입금확인후 당일 오후3시이후에 배송되며 도서산간지역(택배사 배달주기 24시간 초과 및 섬지역)을 제외한 지역은 다음날 배달됩니다.
또한 재고를 저장후 판매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수량이 부족 한 제품은 당일 생산후 다음날 배송이 이루어지고있습니다.
받으신 제품의 하자가 발생할 경우 (ex]매력푸드의 포장테이프인 컬러테이프 로 포장이 안되어있는 경우 포장박스가 파손된 경우s 등)에는 제품 수령시 기사분께 즉시 반품요청을 해주셔야합니다.

2 Q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A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 연락처를 고객센터(010-3651-3626)로 인스타DM(charming__food__),카카오플러스친구 (@매력푸드) 오후4시 이전에 연락해주십시오.
배송상태를 확인한 후 제품출고 전에만 수정이 가능하지만 제품 출고 이후에는 수정이 어렵습니다.

3 Q 배송료는 어떻게되나요?
A

도서산간지역(택배사 배달주기 24시간 초과 및 섬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5000원으로 동일하며 도서산간지역은
고객센터(010-3651-3626),인스타DM(charming__food__) 카카오플러스친구(@매력푸드)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4 Q 주문 후 배송 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A

주문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주문조회에서 화물추적이 가능합니다.
-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후 빠르게 확인가능합니다.
- 비회원이신경우 주문조회 클릭후 주문서번호,비밀번호 입력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1 Q 주문취소는 인터넷이나 전화로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A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배송 1일전까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주문조회에서 주문취소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요청(010-3651-3626)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수령후 제품이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과실로 훼손되었을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식품특성상 제품하자 이외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2 Q 상품이 배송되었지만 반품하고 싶어요.
A

매력푸드 떡제품은 타사제품과는 다르게 무염무당무첨가물 이며 각종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고 영하40도이하에서 하루이상냉동 된 상태로 출고되며 무염무당무첨가물인 제품 특성상 일정시간이후 해동이되며 굳게되므로 제품 하자가 아닌 고객단순변심에 의한 취소는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매력푸드의 배송업체의 귀책사유로 인해 파손된 제품 (기존 포장에 쓰이는 빨간테이프 이외의 투명테이프로 포장이되어있는경우)은 환불 및 교환 가능하므로 상품수령 즉시 제품 상태를 살펴주시고 이상있을시 즉시 택배사에 반품처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소비자보호원 02-3460-3000

주문취소는 인터넷(http://www.charmingfood.co.kr)이나 인스타DM (charming__food__),카카오플러스친구(@매력푸드) 고객센터(010-3651-3626)로 반드시 문의바랍니다.

1 Q 주문 마감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매력푸드는 24시간 인터넷주문 가능하며 주문마감은 오후2시 입니다. 인스타(charming__food__)DM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매력푸드)를 통하여 24시간상담이 가능합니다.

2 Q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인터넷으로 주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010-3651-3626)를 통해서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3 Q 당일 주문도 가능한가요?
A

오후 2시전 주문 및 입금완료 확인후 가능합니다.

4 Q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요?
A

1) 결제방법은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신용카드, 포인트결제가 있습니다.
2) 입금자란에 입력한 이름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대리송금일 경우 주문자의 이름을 꼭 메모란에 추가하시거나 고객센터 (010-3651-3626),인스타그램 DM (charming__food__),카카오플러스친구(@매력푸드) 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5 Q 입금하였으나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되는데요.
A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하셨으나 입금 전으로 표시된다면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입니다. 입금 후 다음날에도 입금 전으로 표시되면 고객센터(010-3651-3626)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Q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매력푸드 고객센터(010-3651-3626)는 연중무휴 24시간 인스타DM(charming__food__),카카오플러스친구 (@매력푸드) 상시 운영하고있습니다. 이밖에 시간이나 공휴일(별도공지)에는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개시일에 확인해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의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포인트 적립 등 회원만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Q 회원정보는 변경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주소, E-MAIL 등 기존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메일수신여부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4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매력푸드는 고객님의 가입과 탈퇴가 자유롭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원탈퇴를 원하시면 회원 탈퇴시 그 동안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고려하셔야 합니다. 1)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2)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010-3651-3626) 인스타DM(charming__food__) 카카오플러스친구(@매력푸드) 로 문의주세요.

5 Q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ID찾기와 PW찾기를 통해 찾아보시면 가능합니다. ID, PW 찾기가 잘 이루어지지 않은 분들께서는 고객센터(010-3651-3626),인스타DM(charming__food__) 카카오플러스친구(@매력푸드) 로 문의주세요.

6 Q 회원(가입 무료)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게 되나요?
A

1) 안전쇼핑! 간편한 쇼핑!! - 회원에 가입하시면 상품 구입시 매번 정보를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 안전한 쇼핑을 위하여 모든 개인의 정보를 철저히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기본 필수사항만 입력하시면 나머지 정보는 천천히 입력하세요. 2) 회원만을 위한 서비스 - 상품 구입시 마일리지 적립을 통한 회원님 만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매력푸드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여, 매력푸드에서 준비한 경품 및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3) 매력푸드 홈페이지정보가 내 손에 - 다양한 상품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신속하게 E-mail 또는 문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Q 회원가입시 이미 주민등록번호가 등록되었다고 나옵니다.
A

회원가입을 이미 하셨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010-3651-3626) 인스타DM(charming__food__),카카오플러스친구 (@매력푸드) 로 연락주시거나 메일로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ID와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8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하시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회원ID, 비밀번호, 신상내역을 간략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1 Q 지금까지 구입했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
A

회원일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모든 제품을 보실 수 있으며 주문정보 및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Q 제품은 어떻게 검색을 하나요?
A

홈페이지 중간상단에 있는 검색창에서 제품명이나 관련 단어 등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원하는 제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제품소개에서 직접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상품을 찾으실 수 없을 때는 고객센터(010-3651-3626) 인스타DM(charming__food__),카카오플러스친구 (@매력푸드) 로 문의해주세요.

2 Q 장바구니는 어떻게 사용을 하나요?
A

장바구니는 회원 및 비회원 모두가 이용가능합니다.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원하시는 제품들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실 수가 있습니다.

2 Q 떡이 자연해동이 안되요 문제가있나요?
A

-보관시 냉동보관해주시면 자연해동시 문제가 발생하지않으며 냉장보관시 떡이 굳게되므로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력푸드의 전제품은 수분함량이 타사제품에 비해 월등히 적으며 제품에는 문제가 없으며 데워드시면 색다른 쫄깃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1 Q 포인트란?
A

매력푸드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제품 구매시 2000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 Q 포인트에 이상이 있을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A

회원님의 포인트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010-3651-3626) 인스타DM(charming__food__), 카카오플러스친구(@매력 푸드) 로 문의 또는 질문답변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회원님의 정보를 확인 후 포인트를 친절히 안내하여 드립니다.

3 Q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매력푸드 홈페이지 포인트는 회원가입 후 주문하신 주문건에 한해서 옵션 상품을 제외한 제품 구매시 결제 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포인트가 2000점 이상일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 포인트 보유내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4 Q 포인트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적립되는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4개월의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또한 최근 24개월간 거래가 없는 회원의 경우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해당 회원의 포인트가 회수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49 배송문의 + 0 2025-07-24
48 기타문의 + 1 2025-06-28
47 상품문의 + 0 2025-06-17
46 배송문의 + 0 2025-06-17
45 배송문의 + 0 2025-06-05
44 배송문의 + 1 2025-06-03
43 상품문의 + 0 2025-05-20
42 배송문의 + 0 2025-05-20
41 기타문의 + 1 2025-05-15
40 배송문의 + 1 2025-04-30
39 상품문의 + 0 2025-04-30
38 배송문의 + 0 2025-04-23
37 배송문의 + 0 2025-04-23
36 상품문의 + 0 2025-03-30
35 대량주문문의 + 0 2025-03-30
인스타그램 dm 보내기
인스타그램 DM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네이버톡톡 바로가기
네이버톡톡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